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묻는질문

  • 적립금은 어떻게 확인하고 사용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[마이페이지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적립금은 구매상품의 0.05%가 적립되며, 3,000점 이상시 사용가능합니다.

     


  •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어디로 문의하나요?

    상품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,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있는 [상품문의]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.

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에서 가능합니다.

     * 사용하고 계시는 아이디는 탈퇴 후 본인 및 타인의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.


  • 상품 취소/반품 요청시 어떻게 환불되나요?

    취소 및 반품 요청시 최초 결제하신 수단으로 진행됩니다. (카드결제시 카드취소, 무통장 입금시 계좌환불)

    반품은 입고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즉시 취소해 드립니다.

    단,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후 환불시 환불받을 계좌명은 주문자와 동일한 계좌명으로만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[구매취소 후 결제수단 별 환불 시점]

      - 신용카드 : 주문당일 취소시 당일취소 가능하나, 이후 취소시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됩니다.

      - 휴대폰 : 영업일 기준 1~2일 이내 휴대폰 결제 승인취소 됩니다.

      - 무통장 입금 :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 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.


  •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상품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, 홈페이지 하단 [1:1문의]게시판, 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:올바른식탁 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 [반품시 주의사항]

      -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100% 반품이 가능하며, 반드시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반품 배송비 무료)

      - 단순변심 및 일반사유에 의한 반품시에는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(경우에 따라 왕복 배송비 부담)

      - 단순변심 및 일반사유에 의한 반품시 배송료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셔야 하며 착불배송시 반품진행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.

      - 사은품 및 구성품 누락시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  - 상품이 개봉/사용/손상/훼손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  - 신선제품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 *단순변심이란?

      - 개인사정에 의한 부재로 주문상품을 미수령 하는 경우

      - 주문상품에 대해 특별한 사유없이 취소/반품하는 경우

      - 주소변경 사유로 취소하는 경우

  •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상품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, 홈페이지 하단 [1:1문의]게시판, 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:올바른식탁 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 [교환시 주의사항]

      -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100% 교환이 가능하며, 반드시 사진을 찍어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 (교환 배송비 무료)

      - 모든 교환상품의 경우 처음 주문한 동일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.

      - 단순변심 및 일반사유에 의한 교환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  - 단순변심 및 일반사유에 의한 교환시 배송료는 반드시 선불로 보내셔야 하며 착불배송시 교환진행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.

      - 사은품 및 구성품 누락시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    - 상품이 개봉/사용/손상/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    - 신선제품의 경우 제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    - 교환하실 상품이 입고되면 검수 및 확인절차 후 새 상품이 발송됩니다.

     

     *단순변심이란?

      - 개인사정에 의한 부재로 주문상품을 미수령 하는 경우

      - 주문상품에 대해 특별한 사유없이 취소/반품하는 경우

      - 주소변경 사유로 취소하는 경우


  •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 후 진행상태에 따라 상품준비중’, ‘배송준비중상태에서는 [마이페이지>주문조회] 혹은 홈페이지 하단 [1:1 문의]게시판을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하나,

    배송되고 있는 배송중단계에서는 취소 불가능하며, 고객센터 문의시에도 취소 및 정보변경이 불가할 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.



     




뉴스/이벤트

상품 Q&A

올바른 후기



INSTAGRAM

@Allbarntable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 

CUSTOMER CENTER

BANK INFO

  • 예금주